728x90
반응형

직업을 갖고 그에 따른 업무(일)를 하고 있다면

 

글을 쓰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글을 쓰게 된 것은

 

저는 케이쉴드주니어 개인정보 관리진단 교육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교육과정 중에 외부 강의를 진행하는게 있었는데

그 강의 내용 중에 강의자가 참석자에게 글을 쓰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저도 강의를 듣다가

왜 이런 생각을 못 했지?

 

그리고 어떻게 만들지 생각을 하고나서 티스토리에 이것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가 케이쉴드주니어 개인정보 관리진단 교육을 받게된 이유는

관공서 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고 업무 마감 후

다음 업무는 시스템 관리자(어드민admin이라고도 합니다)를 하려고

생각을 하던 중에 

 

평소 자주 방문하던 카페에서

케이쉴드주니어 개인정보 관리진단 글을 보고

교육일정을 확인한 다음

제가 하려는 시스템 관리자 업무에 도움이 돼서

개인정보 관리진단 교육신청을 하고

정해진 날에 면접을 보고

(면접에 사람이 많아서 저는 오후 5시쯤에 보고 집으로 왔습니다)

합격해서 교육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외부강의를 듣고

이렇게 티스토리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shared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