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종합평가 시험을 보고 왔습니다

(시험일은 목, 금, 토 중에 자기가 선택합니다. 원하는 날에 사람이 다 차서 비어있는 다른 날에 시험을 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집체기간 2주 동안 기본단계의 수업을 받으면서 활용단계인 수업의 실행(집체 2주에 포함됨) 그리고 종합평가를 준비하는게 정말 어려워서

집체수업 글을 지금 적게 되었습니다

(제가 집체수업을 시작한 날은 2021년 6월 21일 월요일입니다

기본단계 종료 7월 1일

활용단계(수업의 실행) 7월 2일

활용단계 합격 발표 - 수업의 실행의 다음주 수요일 2시정도 그래서 7월 7일

7월 7일에 최종과정인 종합평가 신청 - 시험일은 15, 16, 17일 중 선택할 수 있었으며 저는 17일을 선택하고 시험을 준비했습니다(시험은 어려웠습니다)

 

종합평가 시험을 보고 합격 또는 불합격을 다음 주 수요일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 제 경우는 21일에 발표가 나옵니다)

 

아래는 집체수업 관련한 글입니다

제가 받은 집체수업이 진행되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2캠퍼스(천안)입니다

 

첫날 오리엔테이션 시작 전에 받은 자료와 명찰입니다

 

오리엔테이션이 끝나고 교실에 가니 의자에 가방이 있었습니다

 

가방을 열어보니 수업교재가 있습니다

 

수업을 시작하고

4교시가 끝나고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건물 안에는 구내식당, 편의점, 카페가 있는데

저는 점심은 식당에서 점심 먹고 카페를 이용하고(카페는 2주동안 1번 감) 저녁은 식당 또는 편의점(편의점은 2주째에 수업의 실행을 준비하면서 갔습니다)을 이용했습니다

거의 식당을 이용했습니다

식권 자판기(1식에 5천원입니다)

 

식사

 

오리엔테이션 시작 전에 기숙사 사용 여부를 확인했는데요

저는 집이 거리가 멀어서 기숙사 사용에 체크하고

기숙사를 배정받아서 수업을 마치고 기숙사에 갔습니다

제가 사용하다가 마지막 날 퇴실 전에 찍은 기숙사 사진입니다

 

TV는 스카이라이프가 나온다고 안내 책자가 있었지만 저는 TV를 보지 않아서 켜보지는 않았습니다.

 

에어컨을 켤 수 있구요 시원했습니다

 

겨울에 추울 때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것과 화장실의 온수는 별개입니다.

 

난방을 해야 따뜻한 물이 나오는지 궁금해서

켜지 않은 상태에서 화장실에서 온수 방향으로 물을 트니 따뜻한 물이 잘 나옵니다

 

화장실입니다

 

저는 기숙사 생활을 계획해서 옷과 수건을 가져갔는데 비누는 못 가져가서 편의점에서 비누를 사서 썼습니다

그리고 저는 옷을 가방에 넣어 갔는데 캐리어 갖고 오신 분이 많았습니다(나도 캐리어로...)

 

 

식당, 편의점, 카페 이용시간

식당, 편의점, 카페는 이용시간이 있습니다

식당 운영시간 안내문입니다

 

2주째에 수업의 실행을 준비하면서 아침 6시에 일어났는데 배가 고파서 고민하다가

대학교 밖에 육교를 건너가면 편의점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빵과 우유를 편의점에서 먹고 기숙사에 와서

수업의 실행 자료를 만들었습니다

 

대학교 밖으로 길을 가면 육교가 있습니다

여기서 끝에 도착한다면 오른쪽으로 가야합니다

내려가다 왼쪽으로 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사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가시면

 

이런 길이 나오는데 조금만 걸어가면 편의점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shared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