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제보니 업무하면서 사진을 찍어놓은게 거의 없지만 여러가지 사진으로 업무를 적어봅니다

 

PC유지보수는 여러가지 업무가 있는데

주업무는 사용자의 PC에서 발생한 장애를 처리하고 PC에 운영체제를 설치하는 등의 일을 합니다

 

저는 프린터 장애처리도 하고 전화기 유지보수도 하고 했는데요

 

제 경우는 파견직(보통 계약직입니다)으로 파견되어 업무를 했기 때문에 PC유지보수 업무가 어디까지 업무를 하는지 잘 모릅니다.

- 이 부분은 업무가 이렇다 저렇다 하는게 아니고 제가 이런 일들을 하고 있을 때 어떤 분이 다른 곳은 PC유지보수만 하는 곳도 있다고 하셔서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파견직이라 회사를 2번 다녔는데 저는 PC, 프린터, 전화기 등의 업무를 다 하는 곳에 다녔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PC를 찍었습니다

 

이건 프린터 입니다

 

이건 전화기이구요 전화기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아날로그, 디지털전화와 IP전화기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건 IP전화기에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shared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